본문 바로가기

부산 저렴한 맛집(지극히 주관적임)대략 5,000원선

2,500원 연산동 국도밀면

간만에 포스팅 올립니다.오늘 포스팅 장소는 부산 하면 연관되는 밀면집 입니다.


개인적으로 밀면을 좋아해서 검색을 해보니 단돈 2,500원 하는 밀면집이 있어서 


반신반의 하면서 방문 해봤습니다.가격이 싸다고 맛도 쌀것이라는 편견은 놉..


일단 가게 전경사진 투척 합니다.세상에 이 가격에 밀면이라니?






돌출 간판도 있어 비롯 가게가 골목길에 있지만 찾기는 쉽네요.


희미하지만 생생정보통에도 가격이 싸다보니 나왔네요.


가게 내부사진도 올려 봅니다.가격 보시고 놀라기 없기.ㅎ








가격보고 또 한번 놀라네요.ㅎ암튼 저는 물밀면을 좋아하기에 물밀면 곱베기 시켜 봅니다.





가격이 싸다고 맛도 저렴할것이라는 편견은 사양 합니다.제가 방문 했을때는 오후 3시경이여서 손님이


별로 없어서 사진도 부담없이 찍을수 있었네요.생생정보통 사진에는 남자 사장님이신데 제가 방문


했을때는 여자 사장님이 서빙보시기에 아마 부부이신걸로 추정 됍니다.여튼 총평은 가격대비


맛도 빠지 않는다는 것과 한 번쯤 가벼운 마음으로 놀랄만한 가격으로 밀면 드시길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