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저렴한 맛집(지극히 주관적임)대략 5,000원선

정관 3,000 원 짜장면 태림성

오늘 포스팅 할곳은 정관신도시에 위치한 

 

태림성이라는 곳 입니다.짜장면 가격이 

 

3,000원,짬뽕 4,000원이라는 간판을

 

걸고 있어서 정관 주민들이 애용하는

 

좌광천을 걷다가 눈에 뛰어 호기심에

 

방문 해봤는데 가격대비 만족할만한

 

맛집이네요.검색에도 잘 걸리지 안는

 

곳이니 숨은 맛집이라고 할만 하네요.

 

찾아가시는 방법은 네비에 형진 강변

 

아파트 검색하시면 아파트 입구에 

 

상가에 위치하고 있고 아파트 입구

 

에서도 하기 간판이 크게 보이니 찾기

 

에는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가게 전경사진 한장 먼저 투척 합니다.

 

가제 전경사진

부부가 하시는것 같네요.아차 현금으로 계산

 

해야 해당 금액이고 카드계산하면 2,000원

 

업되네요ㅜㅜ그래도 가격이 저렴하기에

 

용서가 되네요.하기 사진은 메뉴판 입니다.

 

딸이랑 같이 가서 각각의 메뉴를 짜장,짬뽕

 

을 시키려고 했지만 단체분들이 오셔서 사장

 

님의 완곡한 부탁으로 짜장면을 주문 했네요.

 

사진은 주문한 짜장면 사진 입니다.

 

저는 곱베기,딸은 보통으로 해서 고춧가루

 

팍팍 뿌려서 맛있게 먹었네요.

 

조촐한 음식사진

주위에 정관읍사무소,보건지소,정관도서관,

 

기장소방서가 있어서 혹시 행정일 보러 가셨

 

다가 들려서 저렴하게 한끼 해결하는것도

 

좋을것 같아 포스팅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