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장 탐방기

금정 국민체육센터 방문기

오늘은 제가 한때 다녔던 금정체육센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었보다 이 센터의 장점도 역시 금정구청에서 위탁 관리 하다보니 일반 사설에 비해 저렴한 입장료를 들수 있겠습니다.


저는 다둥이카드가 있기에 성인 2,700원에 이용한다는 깜짝 놀랄 이용료로 이용 한답니다.ㅎ


먼저 센타 전경 사진 입니다.센터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차용 하기로 합니다.개인적으로 사진찍는 걸 너무 싫어하네요ㅜㅜ





그리고 무었보다 이 포스트의 주인공 수영장 사진 입니다.


25M 성인풀 입니다.6레인으로 운영 하고 있습니다.아 물론 수질은 사진과는 많이 상이 합니다.ㅎ


하지만 자연채광이 되어 수질은 대략 중상 정도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15M 유아풀 입니다.물론 수질은 사진과 상이한 점 참조 하세요..



다음으로 부대 시설들 살펴 볼까요?


입구들어 서면 바로 마주하게 되는 요금 수납 하는 데스크 입니다.





데스크 바로 옆에는 얘들을 동반 했다면 절대 지나칠수 없는 매점이 자리 하고 있네요.


종종 초등학생 얘들 수업중이면 어머니들이 이 매점에서 얘들 관전 하며 계시는 장소 이네요..



 



지하에 수영장과,헬스장,에어로빅,스피닝등의 홀이 잡고 있는데 먼저 헬수장 내부 모습 입니다.




그 외 에어로빅,스피닝 등의 강습이 이루어 지는 내부 모습 입니다.


에어로빅,스피닝 강습이 있을때는 정말 흥겨운 노래가 들어 오네요..ㅎ





주차장 입구 전경 입니다.센터 내부 주차장이고 사진에도 표시 했지만 외부 주자장도 있네요..




그리고 옥상에 인라인 트랙과 간이 놀이터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와서 인라인 타고 얘들 땀흘리면 


1층 수영장 가서 샤워도 하고 수영을 즐기는 건강한 삶도 나뿌지 안을 주말 일정 이겠네요..






더욱이 이 센터의 장점은 순환 버스를 운영 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링크 따라 들어가면 순환 버스 노선도 참조 하세요..


주말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고 꿀 밤들 되세요..



https://www.gjsports.or.kr/sites/index/MUSX1419296073



































'수영장 탐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송정 바다수영 얘기  (1) 2018.05.23
기장군 국민체육센터  (0) 2018.05.14
해운대 청소년 수련관  (0) 2018.05.03
부산 동래 체육센터  (0) 2018.04.30
기장생활 체육센타 수영장  (1) 201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