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모터쇼 방문기

지난 17일 부산 모터쇼 막판 관람하고 왔네요.


여전히 인기는 많았으나 미투 영향인지 모델들 옷 차림이 착하네요^.^


전시기간과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간 : 2018. 6. 8. ~ 6. 17 [10일 간]


10:00 ~ 18:00 (개장 시간 추후 조정될 수 있음)


19:00까지 1시간 연장 운영 (6.9 / 6.10 / 6.13(지방선거) / 6.16/ 6.17)


관람객들 중 말투가 지방분들도 꽤 있으셔서 지도도 첨부 합니다.


아시다 시피 부산 모터쇼 전시장에서 해운대 해수욕장도 인접하여 


일석이조로 구경할 코스는 다양 한것 같습니다.


물론 이런 부산이지만 정작 저는 잘 안가지네요.^.^


제1전시장 전경 입니다.막손이 되서 사진이 형편 없네요.ㅎ





차는 역시 벤츠 아닐까요?국산품 얘용이라고 테클 하시기 없습니다.ㅎ


아 물론 과거 클랙식들 입니다.



물론 사진에 보이는 DSLR로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네요..




다음은 토요타 컵센카인데 운전석 1인 뒷자석 2인 도합 3인승 차량 입니다.


차체도 무지 날렵해 보이고 모델분도 날렵하시네요.ㅎ




다음사진은 전기 컨셉카인데 초소형으로 1인승이네요.




그 다음은 아우디 A8 입니다.괜장히 웅장하게 모델분들도 대략 남녀 20명 정도가 올라 와서 


페션쇼 분위를 연출하면서 분위기를 제압했네요.





밑의 사진은 물론 컵셉카 입니다.





다음사진은 현대자동차 컨셉카 입니다.컨셉카는 수입차 못지 않지만 품질은 글쎄요.








다음 사진은 경주용 자동차 이네요.카메라가 좋다면 내부도 촬영하고 싶었지만..


경주용 차라서 그런지 카본재질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가벼웠네요.




밑에 사진은 전시회 기간중 경품으로 내 걸었던 차량들 입니다.


마직막 날에는 알티마 였는데 여지없이 저는 꽝이네요ㅜㅜ



이상 허접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님들도 내년에는 계획 세우셔서 1박2일 코스로 항구도시 부산모터쇼 와보세요.